국민의힘 송석준 이천시 국회의원 후보가 지역별 숙원사업 해결방안이 담긴 세부공약을 발표했다.
송 후보의 맞춤형 공약에는 창전·중리·관고·증포동 등 시내권역의 이천병원 소화재활센터 건립 및 관내 소아과 확충, 24시간 아이돌봄센터 확대운영, 증포동 초등학교 신설 등 13개 공약이 담겨 있다.
또 신도시로 인구 유입이 빨라진 마장면에는 소아과 확충, 24시간 약국유치와 함께 마장을 경유하는 용인-이천 철도 추진 등 굵직한 교통인프라 사업들이 포함됐다.
이어 SK하이닉스 본사와 부발역이 위치한 부발읍에는 역세권 개발 추진, 부발역 복합환승센터 추진, 효양산근린공원 조성 등 지역 현안사업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남부권역인 장호원에는 백족산 순환도로 건설과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6공구 조기 완공, 장호원-여주 점동 국도 37호선 신설, 의료기반 확충 및 남부권 복합문화스포츠센터 조기완공, 어르신체육시설(파크골프장) 조성 등 공약이 담겨져 있다.
송석준 후보는 "시내권을 포함해 11개 읍면동 지역별 맞춤형 공약 91개를 발표했다"며 "이천 재도약이 성큼 다가올 수 있도록 3선에 도전하는 송석준에게 이천시민의 힘을 간절히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그는 "초심으로 돌아가 낮은 자세로 경청하겠다"며 "그간 의정활동을 통해 쌓은 경험과 인맥을 바탕으로 이천시의 크고 작은 현안들을 확실하게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