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는 지난 16일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홀에서 문영식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 및 학과장들과 38개 우수 가족회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2023학년도 가족회사 한마당을 개최했다.
올해 9회째를 맞은 가족회사 한마당은 한림성심대학교의 대표적인 산학협력 프로그램 중 하나로 대학과 가족회사간의 의견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38개 우수 가족회사 대표를 초대한 가운데 문영식 총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새마을금고 신영길 대표의 축하, 교류 실적 우수기관 감사패 전달, 산학협력 우수사례 가족회사 발표, 산학협력 발전제안 및 건의, 폐회사 및 기념사진 촬영, 저녁 만찬 및 교류회 순으로 진행 됐다.
문영식 총장은 환영사에서 “우리대학과 가족회사는 현장실습 및 취업연계 프로그램 등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다. 특히, 지난 해 학생들이 전문대 LINC 3.0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유기적인 산학협력의 성과라고 생각한다.” 며 “오늘 이 자리가 대학과 기업이 협력·발전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근 한국교육개발원이 발표한 ‘2022년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취업통계조사’에서는 한림성심대학교가 전국 4년제 대학 평균인 71.3%와 전문대학의 평균 취업률 72.9% 보다 높은 76%의 취업률을 기록함으로써 전국 대학의 취업률 상위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한림성심대학교의 2024학년도 자율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2월 29일까지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