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지난 28일 PB 와인의 프리미엄 라인인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의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고 있다.
‘1340 프리미엄 PB와인 론칭’ 행사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 타워 6층 소연회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삼걸 대표이사를 비롯한 강원랜드 임직원과 지난 3월 업무협약을 맺은 동원와인플러스 이재흥 대표, 비노에이치 송기범 대표, 와인 매거진 ‘와인 리뷰’신승우 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삼걸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하이원리조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레드와인·아이스와인·샴페인 3종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스키장 정상인 하이원탑 해발고도(1340m)에서 명칭을 딴 ‘1340 와인’ 레드·화이트와인 2종을 전국 판매하고 있으며, 내달 4월부터 이날 론칭한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까지 총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스와인은 150년 전통의 유서 깊은 독일 와이너리‘조셉 드라덴’ 와인으로 산도와 당도의 밸런스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레드와인은 와인 애호가와 전문가들이 설립한 이탈리아의 젊은 와이너리인 ‘페우니 비잔티니’의 와인으로 그란사소 산맥의 기온차가 큰 기후적 특성으로 숙성된 과실미와 우아한 향기가 특징이다.
샴페인은 달콤한 과일노트와 함께 묵직한 숙성미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인 프랑스의 ‘폴 루이 마르땅’샴페인 하우스 산으로 연간 6만병 이하 소량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삼걸 대표는 “오늘 1340 시그니처(프리미엄PB) 와인을 론칭하는 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이원만의 다양한 PB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