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크리스마스 와인 콘서트·센터피스 클래스 진행

힐링과 설렘 가득한 축제 분위기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다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힐링과 설렘 가득한 축제 시즌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한다.

9~10일 ‘크리스마스 센터피스 클래스’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파크로쉬 글라스하우스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센터피스 클래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클래스는 디스플레이 전문가 류진이 작가가 하며, 작가와 함께 글라스하우스에서 흘러나오는 따뜻한 캐럴을 들으며, 생화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테이블 데커레이션을 배워볼 수 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스파클링 와인과 크리스마스 쿠키가 제공돼 편안한 분위기에서 크리스마스 분위를 만끽하며, 와인병을 이용한 크리스마스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추가로 배워볼 수 있다.

클래스는 2인 1조 참여 가능하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23일에는 트리오 MEG의 ‘페스티브 하모니 콘서트(Festive Harmony Concert)’로 채워진다.

콘서트는 1부 와인 리셉션과 2부 크리스마스 클래식 공연으로 구성된다.

먼저 프라이빗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1층 바에서 페스티브 음악을 배경으로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긴 후 파크로쉬를 상징하는 시그너처 공간인 ‘마이드풀니스홀’로 이동해 클래식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피아니스트 김용진, 바이올리니스트 김성호, 첼리스트 윤여훈으로 구성된 클래식 연주팀인 트리오 MEG는 이번 공연을 통해 로맨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클래식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와인 콘서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이자 강원도 대자연 속 고품격 럭셔리 웰니스 리조트이다.

파크로쉬 이솔민 매니저는 8일 “파크로쉬 투숙객들이 그동안 예술의 전당 등 전문 콘서트홀에서 경험 했었던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설렘 가득한 분위기 속 파크로쉬만의 웰니스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리조트 곳곳에 화려함을 더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찾아보며 파크로쉬에서의 아름다운 겨울 축제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스페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요가, 명상, 피트니스, 필라테스 등 투숙객이라면 오전과 오후 각 1회씩 참여 가능한 무료 웰니스 프로그램도 매일 운영하고 있다. 

파크로쉬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파크로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과 파크로쉬 웰니스클럽을 통한 유선 예약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 3,000원
  • 5,000원
  • 10,000원
  • 30,000원
  • 50,000원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 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전형준

강원취재본부 전형준 기자입니다.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