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전북 대표상품들이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전북농협은 옥구농협, 군산원예농협, 부귀농협과 함께 ESG 경영일환으로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을 통해 전북농협 대표 3종세트를 라이브커머스로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할 품목은 제품 고유의 향기가 있는 품목으로 십리향 쌀(4KG), 군산짬뽕라면 1박스(9개입), 부귀마이산김치(3KG)로 세트 구성했다.
이번 방송은 전북지역본부 8층 온라인지역센터에서 진행하며, 주문 받은 제품은 해당 농협에서 다음날 택배로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십리향 쌀'은 전북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신품종 쌀로 십리 밖에서 향이 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구수한 향미와 더불어 쌀알이 작고 식감이 부드럽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명품 쌀이다.
'군산짬뽕라면'은 군산시 산·학·관이 손잡고 군산짬뽕 맛집을 그대로 재현하고자 개발한 제품으로 지리적 표시제 제49호 군산 흰찰쌀보리 25%가 함유돼 있어 면발이 쫄깃하고 고소하며 속이 편안하고 시원한 국물의 맛이 난다.
부귀농협 '마이산 김치'는 호남의 지붕인 진안고원의 싱싱한 원재료와 표고 및 다시마를 이용한 천연 조미료로 양념을 사용해 생산된 제품으로 지난 30년간 신선하고 정갈한 맛을 유지해 김치 종주국인 대한민국의 전통의 맛을 지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