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오는 18일까지 '2021년도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이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처음 모집하는 서포터즈는 젊고 참신한 시각과 아이디어를 콘텐츠화 해서 SNS를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 및 SNS 활용 능력이 우수하며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도내 소재 대학생(재·휴학생)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및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등을 다운로드하여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9월 3일부터 약 3개월간 팀별 과제 수행을 통해 은행과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게 된다.
또한 활동기간 중 은행 직원과의 멘토링 시간을 통해 입행을 원하는 대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서포터즈는 지방은행으로서 지역사회에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던 중 MZ세대를 대표하며 미래의 주요 고객인 대학생들의 새로운 시선을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판단에서 시작하게 됐다"며 "은행과 서포터즈 모두 만족하는 즐겁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