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강원교통방송은 11일 오전 6시부터 15일 오전 6시까지 ‘마음만 더 가까이 2021 TBN 설날특별방송’을 한다.
TBN 강원교통방송은 설날을 맞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명절이 되도록 개인 방역 대책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연휴 기간 주요 차량정체 지역의 교통상황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음만 더 가까이 2021 TBN 설날특별방송’을 편성했다.
특히 김한근 강릉시장, 박종호 산림청장이 출연해 명절 기간 코로나19 안전대책과 산불방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과 국민의 힘 이철규 의원이 출연해 새해를 맞는 포부와 함께 지역 현안에 대해서 들어본다.
또, 코로나19 여파로 명절에 고향을 찾지 못하는 청취자를 위해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명절의 정겨움을 느낄 수 있는 코너를 구성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을 홍보한다.
이밖에도 신속·정확한 교통정보 수집·전달을 위해 강원도는 물론 경기, 충북 등 가청권역의 교통통신원 500여 명이 실시간 교통정보와 임시개통 도로, 우회도로 정보 등을 제공한다.
한광일 TBN 강원교통방송 사장은 6일 "이번 설 명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조치 준수사항을 홍보하는 등 안전한 명절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