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타항공, 하나투어와 ‘하나LIVE’ 첫 단독 프로모션…국제선 판매 박차

4일 오후 2시부터 하나투어 라이브 커머스 채널(하나LIVE)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국제선 판매 시작 후 여행사와 첫 협업…개별 항공권 판매 채널 확대

파라타항공이 국내 최대 여행사 하나투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국제선 개별 항공권 판매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파라타항공은 4일 오후 2시부터 하나투어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하나LIVE’를 통해 국제선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파라타항공

이번 방송은 파라타항공이 국제선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 후 개별항공권 판매 영역에서 여행사 채널과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방송에서는 파라타항공의 주요 국제선 항공권을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단독 특가로 선보일 뿐 아니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특성을 살려 노선 정보와 혜택을 상세히 안내하고, 방송 중 예약 고객을 이한 특별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특히 양사의 이번 협업은 꾸준한 증가 추세인 개별 자유여행(FIT)수요에 맞추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널인 하나투어를 통해 접점을 넓혀간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파라타항공은 이후에도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파라타항공 관계자는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의 대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양사가 함께하는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라타항공의 진심이 담긴 차별화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형준

강원취재본부 전형준 기자입니다.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