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총장 성경륭)는 19일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입학식에는 상지학원 박거용 이사장, 성경륭 총장, 내외빈, 학교 관계자, 신입생과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신입생 대표로 사회복지학과 이유진 학생과 자유전공학부 방유은 학생이 선서를 했으며, 입학성적 우수자로 선발된 자유전공학부 방유은 학생과 미래라이프대학 안현순 학생은 장학증서를 받았다.
성경륭 총장은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 기쁘다”며, “첫 번째, 자기주도적 삶을 살아가기 바란다. 두 번째, AI 활용 능력을 최대한 함양하길 바란다. 세 번째, 협력의 힘을 충분히 활용하길 바란다”고 신입생들을 환영하고 격려했다.
재학생 대표로 안성빈 중앙운영위원장이 “처음엔 낯설겠지만, 길을 개척해 나가는 과정에서 얻는 경험이 여러분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며, “상지대에서 동기, 선후배 등 주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법을 배우길 바란다”며 조언과 응원을 전했다.
오리엔테이션은 ▲단과대 및 학과 오리엔테이션 ▲자살 및 폭력예방 교육 ▲학군단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순서로 태권도 시범단 공연, 동아리 공연, 연예인 초청 공연이 펼쳐지며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했다.
한편, 상지대는 2025학년도에 정원내 1531명, 정원외 158명 총 1689명의 신입생을 모집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