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직무대리 원우연) 춘천캠퍼스는 21일 춘천시와 남양주시에서 진행된 재취업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에서 운영하는 재취업과정은 취업취약계층의 사회 복귀를 돕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직업교육과정으로 이번 교육을 통해 춘천시 및 남양주시의 취업취약계층 50여명이 교육을 받고 수료했다.
여성재취업과정은 만 15세 이상의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금융행정사무원 맞춤형 교육을 통해 다시 사회로 진출할수 있게 구성한 교육과정이다.
또한 신중년특화과정은 만 40세 이상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시설관리전문가 기술 교육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는 교육과정이다.
상기 교육과정은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및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기술교육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특색과 취업처에 맞는 교육이 진행되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수료생 전원이 교육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다.
한국폴리텍Ⅲ대학 원우연 학장직무대리는 “3개월 간의 교육 기간이 쉽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교육에 임해주신 교육생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새로운 경력으로 성공적인 재취업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는 현재 2년제 학위과정과 교육비가 전액무료인 직업교육과정(전문기술/하이테크)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미래신성장동력을 위해 22년에 신설된 인공지능SW융합과와, 23년 기존의 자동차과에서 새롭게 개편된 전기자동차과와 더불어 정부의 바이오특화단지 지정과 발맞춘 바이오의약공정과 신설됐으며, 총 6개 학과, 300여명의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춘천폴리텍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