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는 제24회 마산가고파국화축제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아름다운 국화꽃을 감상하는 데 그치지 않고, 방문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창원 3.15 해양누리공원에서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축제 첫날에는 인절미 만들기와 국화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시작되며, 이후 수제 케이크 만들기, 원예 체험, 머리띠 만들기, 화관 만들기, 국화 칵테일 만들기, 팔찌 만들기, LED 조명등 만들기, 또띠아 만들기 등 여러 종류의 체험 프로그램이 매일 운영된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제 케이크 만들기 체험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여유분에 한해서는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통합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제 케이크 만들기를 제외한 다른 체험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바로 접수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체험을 많이 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마산가고파국화축제는 국화의 아름다움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