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국토교통 HRD 콘테스트 2연속 수상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는 지난 8일 ‘제15회 국토교통교육기관 발전협의회 및 제13회 국토교통 HRD 콘테스트’에서 직무 교육과정 개발 분야 장려상을 수상했다.

▲JDC ‘제15회 국토교통교육기관 발전협의회 및 제13회 국토교통 HRD 콘테스트’ 장려상.ⓒ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국토교통 교육기관 HRD 콘테스트는 국토교통 교육기관 발전협의회 14개 기관이 HRD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류· 상호협력 및 발전을 목표로 공공기관 소속 교육기관 간의 여러 직무 교육과정 기법 등을 공유·확산하는 경연대회이다.

국토교통인재개발원이 주최, 한국공항공사가 주관하며, JDC는 '글로벌 직무역량향상을 위한 CBC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주제로 장려상을 받았다.

JDC는 2023년 우수상 이후 올해 장려상을 수상하여 2년 연속 직무 교육과정 개발분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역량기반 교육훈련 체계운영 ▲글로벌 직무역량 CBC 도입 등 직원들의 전문역량 향상을 위해 우선과제를 도출하여 교육 사전·후 메릴의 구인전시이론을 기반으로 한 진단평가를 하는 등 CBC 역량모델 도입과정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토교통교육기관 발전협의회 위원인 김현민 JDC 부이사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창민

제주취재본부 현창민 기자입니다.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