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겸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트 가수 송동주가 지난달 30일 경남 사천시 삼천포 등대101에서 'Only 동주 팬클럽' 창단식을 열고 버스킹을 통해 심금을 울리는 동주만의 가창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초대 'Only 동주' 팬클럽 박희선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팬클럽 창단을 기념해 축하 떡케이크를 나누고 팬사인회, 기념촬영, 꽃다발 증정에 이어 자축의 의미를 담은 각종 이벤를 준비해 뜨거운 팬사랑을 송동주에게 전달했다.
이어진 버스킹 공연에서 송동주는 문, 안아줘요, 소녀, 모든날 모든순간, 네생각 등 특유의 감미롭고 섬세한 음악을 'Only 동주' 팬들에게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렸다.
송동주는 "아름다운 이곳 삼천포 등대101에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Only 동주' 팬클럽회원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한분 한분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음악 활동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동주는 문, The Only, 안아줘요를 통해 감미롭고 고급진 음색을 대중앞에 선보이며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올해 하반기 6집 싱글 앨범 출시를 앞두고 있고 동시에 직접 작사 작곡한 7-8곡을 담은 정규 앨범 발매,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