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재단은 사천 더뷰인비토와 경남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상호는 본 협약 체결을 통해 상호 이용 고객에게 할인 혜택 제공과 홍보를 협력함으로써 경남지역에 관광객을 유치하고, 경남 마산로봇랜드 – 사천 우주항공청 – 사천 더뷰인비토를 연계하는 관광 상품도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로봇랜드는 지난 7월 6일 개장한 물놀이장 ‘워터플레이그라운드’부터 여름시즌 가족 뮤지컬 ‘워터워대전: 샤틀랭을 무찔러라’ 등 시원한 여름나기 콘텐츠가 가득 준비돼 있다.
특히 오는 13~14일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워터樂 EDM파티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0일에는 불꽃쇼도 예정돼 있어 신나는 여름밤을 맞이하게 된다.
또한 부담없이 로봇랜드의 여름시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방학을 맞이한 학생을 대상으로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각 연령별 정상가 결제시 동반 1인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외에도 로봇랜드의 피할 수 없는 물줄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들도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로봇랜드가 준비한 할인 혜택과 행사, 이벤트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