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이자 가장 진정성 있는 웰니스를 선보이고 있는 파크로쉬가 국내 아티스트와 협업해 대자연 속에서 트렌디한 감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인드 풀한 아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파크로쉬가 협업한 아티스트는 아티스트 명 MAMACOMMA (마마콤마)로 활동 중인 서형인 작가다.
MAMACOMMA는 ‘More and More Aspiring Comma’ 라는 뜻으로, ‘더 커다란 열망을 위한 휴식’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형인 작가는 진정한 휴식의 의미와 나를 찾는 여정에 대한 메시지를 그림과 실크 스크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한 작품을 통해 표현한다.
파크로쉬는 마마콤마와 협업해 5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정한 휴식이 주는 의미를 알아보고 표현해 볼 수 있는 ▲전시 ▲체험 ▲패키지 ▲팝업 클래스 등 아트를 결합한 이색적인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친다.
먼저 매월 글라스하우스에서는 아티스트와 함께 작가의 작품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팝업 아트 클래스가 열린다.
작가의 콜라주 액자 작품을 모티브로해 작가가 선정한 아트웍 한점을 실크 스크린으로 라인 작업을 해보고 준비된 액자에 색종이, 물감, 색연필 등 다채로운 재료를 활용해 완성해 보는 콜라주 작업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 속 파크로쉬의 가장 이국적인 공간, 글라스하우스에서 작가와 함께 작품을 만들며 진정한 나를 찾아보며 나만의 아트로 나의 감정과 나를 표현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작가와 함께하는 팝업 클래스는 5월 18일, 6월 15일, 7월 20일, 8월 24일, 9월 28일, 10월 26일에 진행되며, 1부와 2부로 나뉘어 각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30분에 시작해 90분간 진행된다.
클래스 참여자들에게는 마마콤마 작가의 라이프스타일 굿즈 중 베스트셀러 상품인 마마콤마 아트 양말 한 켤레와 로쉬카페 웰니스 주스 1잔이 제공된다.
한편 해당 기간 파크로쉬 G층 아뜰리에 공간은 마마콤마의 작업실로 꾸며진다. 작가의 대표 테마이자, 하루하루의 감정을 기록하고자 그린 ‘오늘의 얼굴’ 작품부터 동물, 식물, 자연, 리사이클링을 주제로 한 작가의 대표작들이 전시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