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는 9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정선경찰서, 정선소방서와 함께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 정연원 정선경찰서장, 최영수 정선소방서장을 비롯, 관계자들이 참석해 각 기관의 대회 준비상황과 안전 관련 세부 실행계획 등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세 기관의 대표들은 대회 기간 동안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관련 정보 공유 ▲안전한 올림픽 환경 조성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 ▲상황 발생 대비 비상연락체계 구축과 협력 대응 등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이번 청소년올림픽은 우리 지역을 전 세계에 알리고 국가의 위상을 올리는 중요한 대회로 강원랜드는 참가자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정선경찰서, 정선소방서, 강원랜드가 협력해 세계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겨울 축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세계 70여 개국에서 1900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14일간 개최되며, 강원랜드가 운영 중인 하이원리조트에는 대회 선수촌 운영과 함께 회전, 대회전, 슈퍼대회전, 알파인복합, 듀얼모글 등 스키 종목이 펼쳐진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