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대자연 속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연인들에게 가장 로맨틱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선물과 혜택으로 새롭게 구성한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스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한다는 뜻의 ‘올 댓 로맨스 (All That Romance)’는 웰니스 (Wellness : Wellbeing · Fitness · Happiness의 합성어)의 핵심 요소인 행복의 정점 - '사랑'을 파크로쉬에서 아름답게 완성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해 주는 패키지다.
파크로쉬는 사방이 가리왕산과 천혜의 자연만으로 완벽하게 둘러싸여 있어 세속에서 벗어나 오직 둘에게만 집중하며 가장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파노라믹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과 야외 가든, 본파이어, 글라스하우스 등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 자쿠지, 라이브러리, 마인드풀니스 홀, 메디테이션 홀 등 파크로쉬 곳곳이 그림 같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로맨스 패키지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특별 객실로는 프리미엄 욕조에서 낭만적인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숙암 코너 스위트'와 테라스에서 가리왕산 절경을 바라보며 야외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숙암 테라스 스위트’가 있다.
밤에는 다른 세계로 초대된 듯한 감각적인 분위기와 음악이 사랑의 감정을 더욱 고조시키는 파크로쉬 바에서 전문 바텐더가 둘 만을 위한 화려하고 로맨틱한 퍼포먼스를 펼쳐준다.
로맨스 패키지 이용 커플은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자연을 바라보며 따뜻한 자쿠지와 대형 선베드에서 오직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자쿠지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쿠아 클럽 이용(2인)과 웰니스 클럽 이용(2인)까지 포함돼 커플이 함께 요가, 명상, 수영, 공용 자쿠지,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