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국민연금공단 제2사옥 준공식에 참석한 정세균 국무총리

▲7일 오전에 열린 국민연금공단 제2사옥 준공식에 참석한 정세균 국무총리가 송하진 전라북도지사의 안내를 받아 행사장에 들어서고 있다. ⓒ전북도
▲7일 오전에 전북 전주시 만성동에서 열린 국민연금공단 제2사옥 준공식에 참석한 정세균 국무총리와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송지용 전북도의회의장, 박성일 완주군수 등이 글로벌기금관 앞에서 개관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전북도
▲7일 오전 전북 전주시 만성동 전북혁신도시에서 열린 국민연금공단 제2사옥 준공식에 참석한 정세균 국무총리가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등과 함께 기념식수에 흙을 덮고 있다. ⓒ전북도

김대홍

전북취재본부 김대홍 기자입니다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