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은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해 10일부터 4월 11일까지 ‘인제몰 봄맞이 기획전’을 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선한 햇 봄나물들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 시기에만 구입할 수 있는 인제 특산물인 고로쇠 수액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건강도 챙기고 제철 음식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햇 봄나물 종류로는 두릅, 아스파라거스, 곰취, 눈개승마, 가시오가피순, 명이나물 등으로 봄맞이 식탁을 좀 더 풍성하게 해줄 수 있는 향긋한 산나물들로 구성했다.
사시사철 만나볼 수 있는 건나물 및 간편 나물 가공식품들도 판매해 누구나 손쉽게 나물요리에 도전해볼 수 있도록 함께 구성했다.
특히 겨울동안 움츠러든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북돋아주기 위해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산지직송 신선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인제군 관계자는 10일 “청정 인제지역에서 생산된 풍부한 영양과 향긋한 향과 맛을 지닌 햇 봄나물과 지역 농・특산물을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안전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인제몰’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며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봄맞이 기획전을 통해 인제몰의 다양한 제철 특산물들을 널리 알리고 관내 업체들의 실질적인 소득을 높일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제몰은 인제군의 생산 제조 기업들을 위해 강원마트와 연계해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수수료 무료 등의 다양한 지원을 주고 있는 착한 쇼핑몰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