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노력에 감사"…전북도, 공무원 이·퇴임식 가져

송하진 전북도지사가 23일 퇴직 공무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전북도
23일 전북도청 중회실에서 열린 2020년 하반기 퇴(이)임 공무원 공로패 수여식에서 송하진 도지사를 비롯한 퇴(이)임 공무원들이 참석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대홍

전북취재본부 김대홍 기자입니다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