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E(강원지구) 연지라이온스클럽 제6지역 부총재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강원 태백시 한마음 신협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은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한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 이상호 도의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 지구 주선희 총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전임 권오성 부총재를 이어 김효렬 부총재가 취임했으며 연지라이온스클럽 김성태 회장은 연임했다.
류태호 시장은 축사에서 “빛과 소금, 물처럼 지역사회는 물론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존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봉사와 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가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은 공동체 의식인 것 같다”며 “라이온스클럽이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위기일 때 힘을 합하고 함께 고통을 분담하는 솔선수범의 자세를 보여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은 “회원들의 봉사정신은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는 정신적 자산이고 소중한 가치이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열정을 쏟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지라이온스클럽은 이날 행사에서 류태호 태백시장에게 감사장과 함께 향토장학금 100만원 전달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