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장수골프리조트(대표 이용규)가 장수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총 700만원 상당의 물품 ‘1004박스’ 200개를 기탁했다.
17일 장수군에 따르면 장수골프리조트 측은 사골곰탕 등 식료품과 세제와 샴푸를 포함한 각종 생필품으로 구성된 ‘1004박스’를 취약아동이 있는 200가정에 전달할 물품을 기탁했다.
장수골프리조트는 장수군 대표 레저시설로 모기업 ㈜인탑스의 주관으로 지난 2021년부터 기업의 지역사회에 기부문화 분위기 조성에 참여해 오고 있으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복나눔 프로젝트 일환으로 장수지역 아동을 위해 매년 1004박스 기탁 및 이웃돕기 성금, 초등학교 골프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용규 대표는 “장수아동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사랑을 지역에 환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장수골프리조트 대표님과 관계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드림스타트 아동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군은 아동의 공평한 양육여건과 출발 기회의 보장, 문제의 조기진단 및 개입을 위해 저소득층 가정의 0세에서 12세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복지‧보육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