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역혁신클러스터 육성사업에 참여중인 R&D와 비R&D 회사들의 성과교류회가 (재)전북지역사업평가단(단장 여영섭) 주최로 최근 무주 나봄리조트에서 개최됐다.
이번 성과교류회에는 지역혁신클러스터육성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재)전북지역사업평가단와 (재)전북테크노파크 등 지역의 혁신기관들은 물론 R&D 연구개발기관, 비R&D 수행기업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전북지역 혁신클러스터 R&D와 비R&D 회사간 우수성과·사례 공유를 통한 교류 활성화 및 성과창출 기회 제공으로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혁신클러스터 육성사업 1기 및 1.5기 우수성과 사례 공유 및 확산 ▲지역혁신클러스터 육성사업 R&D 및 비R&D 개발제품 전시를 통한 홍보 ▲연구개발 기관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방안 모색을 위한 조찬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지역혁신클러스터 육성사업 연구개발 기관 및 전·후방 기업 간 해당 산업 정보를 교류하고, 스마트 농생명산업의 최근 기술 및 시장동향 공유를 통해 기업 경쟁력 제고에 도움이 됐다”면서 “이번 성과교류회를 초석으로 전라북도 스마트 농생명산업의 산·학·연·관 협력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향후 성공적으로 사업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여영섭 단장은 “여러 가지 악조건 상황에서도 전라북도의 스마트농생명 산업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주시는 기업분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이번 자리를 통해서 스마트농생명산업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