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은 최근 울진 마린 CC 골프장 조성사업과 관련해 대회의실에서 김재준 부군수 주재하에 추진상황 설명회를 했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인해 군민들 간의 갈등이 유발됨에 따라 마린 CC 골프장 운영과 현재까지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이를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추진과정과 현황에 대한 설명에 이어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골프장 운영 관련 ㈜비앤지 관계자, 울진 범군민 대책위원회 회원, 언론인, 골프협회 회원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 수렴했다.
클럽하우스 및 골프텔 설계 변경에 관련된 질문에 ㈜비앤지 관계자는“클럽하우스 및 골프텔의 원활한 유지관리 및 공사 기간을 단축, 조기 준공하려는 방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마린 CC 운영 계획에 대해 울진군 관계자는“지금은 설계 변경을 허가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방안이 있으나 결정된 내용은 없다”라고 밝혔다.
군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군민들의 의견과 울진군 발전을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모색해 향후 마린 CC 운영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재준 울진군 부군수는“조금 늦었지만, 오늘 설명회를 통해 군민들이 알고 있는 잘못된 정보는 정정하고, 울진군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군에서 시행하는 모든 사업은 군민들이 잘사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며 “군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마린 CC 골프장 운영방안을 추진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