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산시가 여성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2021년도 여성직업교육훈련생을 4월부터 모집한다.
경산시에 따르면 교육은 총 4개 과정으로,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5월부터 9월까지 전문여성 인력을 양성한다.
교육과정은 '기업맞춤형 실버기관 실무자', 'UI/UX 웹디자인&웹퍼블리싱 전문가', '친환경 단체급식 조리사', '청소관리사 양성' 등으로 운영된다.
접수는 ▲ UI/UX 웹디자인&웹퍼블리싱 전문가는 4월 5일부터, ▲실버기관 실무자는 4월 28일부터, ▲청소관리사 양성은 5월 17일부터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한다. 친환경단체급식조리사는 4월 12일부터 전화접수 예정이다.
선발은 1차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훈련생을 선발하며, 선발된 훈련생들은 수강료와 교재비는 물론 자격증 취득비까지 전액 국비로 지원되고 최종 취업 연계까지 한다.
'기업맞춤형 실버기관 실무자과정'은 고령화로 요양기관 구인 증가하는 가운데 기관에서 원하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에 한하여 선발한다. OA과정과 기초회계과정은 관련 자격증 취득으로 전문성을 더한 교육으로 실버기관에 바로 채용될 수 있는 기업맞춤식 직업교육훈련이다.
'UI/UX 웹디자인&웹퍼블리싱전문가'는 온라인 디자인 구인 구직 현장에서 구인기업이 요구하는 심층 디자인 과정을 더한 교육 과정이다.
직업교육훈련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053-667-6876~6882)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