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가 새해를 맞아 도민들과 함께하는 착한 소비 행사를 마련했다. 경기도 사회적경제제품 온라인몰 '공삼일샵(031#)'에서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2026 새해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26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공삼일샵에 입점한 80여 개 사회적경제기업의 400여 개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할인 한도는 최대 2만 원이다.
여기에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공삼일샵 온라인몰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설 명절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위한 소소한 즐거움도 더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우수 리뷰를 남긴 5명을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3000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공삼일샵(031#)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의 새로운 이름으로, 2024년 처음 선보였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도내 사회적경제기업과 공정무역기업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있다.
기획전 상품과 할인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공삼일샵(031#)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2026년 새해를 맞아 도민들의 착한 소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