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의 청명한 자연 속 깊이 있는 휴식을 선사하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인기 작가 이슬아와 이훤 시인, 가수 이찬희가 함께 하는 여름 북 콘서트를 한다.
8월 22~23일 이틀간 파크로쉬 마인드풀니스 홀에서 열릴 이번 행사는 이슬아 작가와 이훤 시인 부부가 대담 형식으로 대표 작품과 글쓰기, 삶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가는 북 토크 세션에 이어, 동료 창작자이자 가족인 가수 이찬희와 함께 책에 얽힌 노래들을 선보이는 공연이 진행된다.


작품에 대한 질문이나 소소한 일상의 고민을 편안하게 나누는 관객과의 특별 대화 시간도 마련될 계획이다.
강연을 맡은 이슬아 작가는 수필과 소설, 칼럼, 인터뷰, 작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글을 쓰는 작가이자 출판인, 드라마 각본가로, 유료 이메일 연재라는 독립적 구독 모델을 구축하며 작가 본인이 하나의 브랜드 콘텐츠로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깨끗한 존경>, <인생을 바꾸는 이메일 쓰기> 등 열세 권의 책을 집필했으며, 2023년 45만 독자가 뽑은 ‘한국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대표 작품인 <가녀장의 시대>는 일본 · 대만 출간 및 영어 · 유럽권 판권 계약에 이어 드라마 제작까지 확정되며 직접 각본 작업을 진행 중이다.
함께 북 콘서트를 이끌 이훤 작가는 시인이자 사진가로 활동하며 시집 <우리 너무 절박해지지 말아요>, 산문집 <고상하고 천박하게> 등 여덟 권의 책을 쓰고 찍었다.
사진관 <작업실 두 눈>을 운영해오며 <정확한 사랑의 실험>, <끝내주는 인생> 등의 출판물에 감각적인 사진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즐거운 공연의 열기를 더해줄 가수 이찬희는 외롭고 답답한 현대인에게 따뜻한 공감과 응원을 전하는 그룹사운드 <차세대>의 메인 보컬로, 2019년 데뷔 이후 정규 1집 <춤의 왕>, 미니앨범 <해비치>, <거짓말> 등을 발표하며 한 줄의 시와 같은 낭만의 로큰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파크로쉬 북 콘서트에서는 이슬아 · 이훤 작가와의 협연으로 싱글 넘버들과 미발매 곡 등을 노래할 예정이다.
북 콘서트 첫날에는 가세를 일으키려 주먹을 불끈 쥔 딸이 자신과 가족, 세계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분투하며 뿌리 깊은 역사의 흐름을 명랑하게 거스르는 이야기를 담은 장편 소설 <가녀장의 시대>, 둘째 날엔 슬픔 하나 없는 기쁨의 생이나 숱한 실패를 딛고 마침내 성공에 이른 승리의 서사가 아닌, 도무지 기쁨인지 슬픔인지 구분되지 않는 생의 진실을 들여다보는 스물세 편의 글로 이루어진 산문집 <끝내주는 인생>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참여 고객에겐 강연 도서와 함께 계절에 어울리는 아로마 블렌딩과 텍스처로 맞춤 제작한 더 퍼블리셔의 여름 핸드크림이 선물로 제공되며, 파크로쉬 인기 PB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참가는 파크로쉬 공식 웹사이트 또는 웰니스 클럽 유선 번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로 진정성 있는 힐링 콘텐츠를 전개하는 파크로쉬는 계절별 작가 초청 이벤트 외에도 고객들이 책과 함께 하는 진정한 휴식과 사색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리조트 2층 라이브러리와 더불어 야외 정원에 위치한 글라스 하우스에 다양한 문학 장르와 아트북, 웰니스 테마로 엄선한 400여 권의 큐레이션 도서를 비치하고 있다.
또한 책 속의 문장을 따라 써보며 집중력과 마음의 근육을 강화하는 필사 스테이션도 체험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