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전북은행 앱 쏙뱅크에 우수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 LOUNGE'를 오픈했다.
6일 전북은행에 따르면 'VIP LOUNGE'는 개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내 등급 정보 및 등급별 혜택을 안내하고 여러 트렌드에 맞춘 미술품 정보와 경제매거진 등을 제공한다.
또한 JB문화 공간,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문화·공연·스포츠 등의 입장권을 행사 운영 기준에 따라 제공받을 수 있다.
'VIP LOUNGE'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개인 우수고객 대상으로 '고객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수고객만의 특별함을 살린 경품 증정 이벤트로 전북은행 최초 미술품 조각투자 앱 '소투'(SOTWO)를 운영하는 아트 파이낸스 기업과 협업을 통해 '요셉 알버스'와 '앤디 워홀'의 미술품 및 베스트셀러인 '트렌드 2025'를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행운의 복권긁기'를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VIP LOUNGE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화된 서비스로 전북은행 우수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여방법과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쏙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