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성보학교(교장 정경렬)가 지난 2일 대구성보학교와 대구이룸고등학교 학생 300여 명을 대상으로, 시인 겸 가수 초청 진로 강연 '국민가수 이솔로몬과 함께하는 진로톡톡(Talk Talk)'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인 겸 가수 이솔로몬은 작가와 가수의 꿈을 동시에 이루기까지의 과정과 현재 진행형인 그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학생들의 질문에 답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솔로몬은 "아름다운 나무로 가득한 숲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특수학교 방문은 처음인데, 학생들의 열정에 놀랐고 나의 강연이 학생들이 꿈을 이루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성보학교와 이룸고등학교 학생들의 꿈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특강에 참여한 성보학교 남주승 학생은 "TV에 출연한 가수를 직접 볼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사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강연을 듣고 내 꿈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경렬 교장은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솔로몬이 학생들에게 멋진 강연과 더불어 도서까지 기증해주셔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