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이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2023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대구로페이 활성화를 위한 QR가입 확대 홍보 행사를 실시했다.
대구은행에 따르면 내달 3일까지 실시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대구로페이 QR가입을 널리 알리고자 본 행사를 실시했다.
30일 개막식 전 진행된 홍보 행사에는 홍준표 대구시장, 황병우 DGB대구은행장, 최원석 BC카드 대표이사가 참석해 QR결제를 시연하고, 축제 현장에서 별도 운영되는 QR 안내 홍보 부스 참여 격려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대구로페이 결제는 대구로앱 및 삼성페이 모바일카드, QR코드, 65세 이상 발급 가능한 실물카드 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날 홍보 행사에 참여한 황 은행장은 "소비자가 QR코드 결제를 진행하고자 할 때 사업자의 대구로페이 QR코드 결제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설명하면서 소상공인들의 QR결제 시스템 설치 필요성을 강조했다.
황 은행장은 "지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축제에 참여해 지역민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구로페이 QR코드 결제 홍보를 통한 가맹점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다방면의 협업을 통한 마케팅으로 고객 편의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