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는 온라인 전용 상품권 ‘경남e지’ 및 지역사랑상품권을 도민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지난 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온라인 및 비대면 소비 활성화를 통해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경영회복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김해시 ‘먹깨비’, 진주시 ‘배달의 진주’, 통영시와 밀양시는 ‘위메프오’가 참여한다.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는 올해 창원시 ‘누비고’를 출시해 성산구를 중심으로 시범운영 참여하고 있다.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명칭’을 포함한 리뷰를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 가운데 당첨자를 추첨해 1등 3명에게 경남e지 상품권 100만원 등 총 500명에게 경남e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응모자의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4일 경남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 및 참여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영철 경남소상공인연합회장은 ”배달 중개수수료 2%이하 조건인 경남지역 민관협력 배달앱을 사용함으로써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고, 소비자는 할인 구매한 경남사랑상품권과 경남e지 온라인 전용상품권까지 쓸 수 있게 됨으로써 온라인 비대면 소비 촉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경상남도는 추석명절을 맞아 움츠리는 소비심리를 회복하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남사랑상품권 120억원, 경남e지(20억)을 발행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