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12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정종순 장흥군수 후보 사무소를 격려차 방문했다.
정종순 장흥군수 후보는 민선 7기 장흥군수로 선출된 후 장흥군을 ‘스포츠메카’로 구축해 지역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지난 4년 동안 다각도의 노력을 전개해 왔다.
정종순 후보의 대표적인 성과로 꼽히는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 건립은 장흥군에 매년 10만 명의 체육인이 방문하는 계기를 만들어냈다. 이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2022년 4월에 기공식을 가진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의 건설 현장을 방문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같은 날인 21일 정종순 장흥군수 후보 선거 사무소를 방문했다.
정종순 후보는 “장흥군이 ‘스포츠메카’로 거듭나는 과정에 늘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민선 7기에 세운 계획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기흥 회장도 “대한민국의 스포츠 발전을 위한 장흥군의 그간 행보와 노력에 감사드린다. 장흥군이 대한민국 스포츠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기를 기원하며 후보님을 응원하겠다”고 화답했다.
장흥을 스포츠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스포츠메카’는 정종순 장흥군수 후보의 핵심 공약 중 하나다. 앞서 언급한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에 이어 ‘정남진 종합스포츠타운’도 지난 4월 기공식을 가졌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