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울진군 장학 재단은 오는 17일까지 서울 등 수도권 대학을 다니는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재경 울진 학사 2022학년도 입사생 140명을 모집한다.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울진 학사는 1인 1실 14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학사 인근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경희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고려대학교, 광운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한국 종합예술 학교 등의 대학교가 있다.
학사 간에서 서울도시철도 1호선 신이문역까지 도보 7분 거리에 있고 시내 방향으로 다수의 시내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대학들과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울진군민 또는 군민의 자녀 중 서울과 수도권 대학교 또는 통학이 가능한 지방대학교 신입생이나 재학생을 대상으로 우선 모집하고, 미충원 시 재수생·휴학생·대학원생, 취업 준비생 순으로 추가 모집할 계획이다.
학사 사용 부담금은 입사비 5만 원, 보증금 20만 원과 월 사용료 대학생 20만 원, 기타 25만 원이며, 개별 사용 공과금(전기·수도·가스)은 본인이 사용한 만큼 납부하면 되고, 식사는 1일 3식 밥과 국, 간단 요리 및 과일 등이 국내산 식 재료로 제공된다.
입사 희망자는 울진 학사 홈페이지(www.ujhs.or.kr) 또는 울진군 장학 재단 홈페이지(www.uljinsf.kr), 울진군청 홈페이지(www.uljin.go.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