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은 최근 대회의실에서‘2021 Hug(안아주기) & 행복한 가족사진 사진 공모전’수상작 시상식을 가졌다.
2021 부부의 날 맞이‘Hug(안아주기) 사진 콘테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이며,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올해 처음 열렸다.
출품작은 울진군 인구정책위원회 및 사진작가 협회의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했다.
‘Hug(안아주기) 사진 콘테스트’는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2점, 장려상 20점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은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 장려상 18점 등 총 49점이 선정됐다.
당초 시상식은 7월 11일 인구의 날을 기념해 ‘울진군 인구의 날 기념식’과 함께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늦추어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체온 측정 및 손 소독, 거리 두기 등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누며 서로의 작품들을 감상했다.
수상작은 1년간 울진군 홈페이지 내 인구정책 게시판에 게시될 예정이며, 우수작품은 군청 내 민원접견실인 카페 곳곳에 27일까지 전시된다.
전찬걸 울진군수는“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부부와 가족의 모습을 담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각 가정에도 추억이 되고 지역사회에의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