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은 최근 중 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민선 7기 공약 사항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전찬걸 군수 주재로 열린 이번 보고회에는 부군수, 국·실·과·소장 등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7기 공약 사항이 차질 없이 달성 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원인을 분석해 효율적인 해결방안을 모색을 위해 열었다.
울진군은 민선 7기 군수 공약으로 활력 있는 경제 울진, 희망 있는 복지 울진, 품격문화 관광 울진, 행복 가득 건강 울진 4대 분야 88개의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88개 공약사항 중 남울 진 민원센터 건립, 취약계층 울진군의료원 기초진료비 지원, 지역 물품 우선구매 및 지역업체 우선 발주, 생활 민원기동처리반 운영, 경로당 주치의 제도 시행 등 58개 사업을 이미 완료해 66%의 공약 이행률을 보이고 있다.
공약사항 중 추진 중인 사업은 축산단지 조성, 에코힐링센터 건립, 공인규격 실내체육관 건립 등 24개 사업이며, 6개 사업은 지역 여건 및 추진 시기 조정에 따라 재검토 중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사업추진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나, 공약사항은 군민과의 약속으로 군정 최우선 과제”라며
“올해는 민선 7기 공약사업의 마무리를 위한 중요한 해인 만큼 모든 행정역량을 다해 보다 많은 사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