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시는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요리연구가 이혜정 씨를 초청해 영천시민행복아카데미 특강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천시민과 유튜브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해 온 영천시민행복아카데미는 2020년 마지막 강사로 손맛만큼 맛깔 나는 입담으로 방송 안팎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빅마마’ 이혜정 씨가 출연해 제2의 인생을 맞이한 그녀의 행복한 인생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평범한 주부로 살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요리를 통해 180도 다른 인생을 개척해온 그녀의 인생드라마는 ‘나’를 발견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로 울림을 주고 있다.
나이는 세상을 이겨온 세월이자 소통해 온 시간일 뿐이라며, 변화와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자신을 가꾸어가는 그녀의 행복한 인생 레시피를 통해 웃음과 함께 큰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기문 시장은 “최근 코로나19 3차 대유행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이번 특강이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의 여유와 함께 위기를 이겨갈 수 있는 긍정의 힘을 충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천시민행복아카데미 시청은 유튜브에서 ‘영천시청’ 검색 후 ‘별별영천 TV’를 통해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