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지난 14일 오후 제주혁신성장센터 내 일자리 지원공간인 J-CUBE에서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의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로 다방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들이 JDC의 다양한 사업 분야의 인프라를 활용, 안정적인 사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JDC의 제주혁신성장센터 운영현황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주)오투플러스(AI 기반 물류 플랫폼 서비스) ▲(주)드론오렌지(드론 활용 AR/VR 컨텐츠 제작) ▲(주)소프트베리(전기차 충전 통합 공유플랫폼) ▲(주)주신글로벌테크(폐플라스틱 활용 업사이클링) 등 입주기업별 사업현황을 공유했다.
이어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운영 등 JDC의 주요 사업 분야와 입주기업의 사업 분야를 매칭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신규·협력 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이번 간담회는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 JDC가 상호 간 주요사업을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입주기업과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힘써 도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자에 대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온도체크와 손소독, 출입자 명부 작성 등 철저하게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됐다.
전체댓글 0